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서은수 출연 확정!
- 서은수, 든든한 아군이자 가장 치명적인 적, AI보다 AI 같은 비서 ‘정세연’ 役
- 서은수 “스마트폰에 영혼이 들어간다는 소재에 이끌려. 재밌게 촬영 중이니 기대해달라”
오는 11월 30일(수) 첫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 극본 김형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스튜디오N, 원작 네이버웹툰<사장님을 잠금해제>(작가 박성현))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서은수는 AI보다 AI 같은 비서 ‘정세연’으로 변신한다. 꿈을 꿀 여력도 없는 ‘빡센’ 청춘인 정세연은 박인성(채종협 분)의 가장 든든한 아군이자 치명적인 적(?)이 될 수도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남들에게 무관심한 그는 초특급 낙하산을 타고 떨어진 이상한 남자 박인성과 얽히며 인생이 달라진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그려낼 서은수는 “스마트폰 속으로 영혼이 들어간다는 소재에 이끌렸다. 좋은 작품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재밌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오는 11월 30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끝)
#자료제공 : ENA ‘사장님을 잠금해제’
#사진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