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철수, 프로필 화보 공개
- 짙은 눈빛부터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무드로 시선 집중
- 인터뷰 中 “세상 신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며 진심 담긴 소회 밝혀
배우 임철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짙은 눈빛부터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무드로 시선을 모은 이번 화보는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함께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철수는 깔끔한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데 이어 청자켓을 완벽 소화하며 위트 있는 무드를 선사했다. 여기에 멋스러운 니트웨어룩을 편안한 미소와 함께 선보이며 이전에 볼 수 없던 임철수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는 임철수의 진솔한 면모를 볼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의 성향을 묻는 질문에 “소신이 있는 분들 같다. 자존감과 소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제 주위 사람들은 확고하게 가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답하기도. 특히, 배우로서 자신을 표현해달라는 물음에 “세상 신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진심이 담긴 소회를 밝혔다.
한편, tvN 드라마 <빈센조>의 대외안보정보원 ‘안기석’역을 통해 적재적소 연기를 선사하며 대체불가 신스틸러로 부상했다. 이렇듯 자신만의 입지를 차근히 다져가는 임철수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임철수의 새 프로필 화보는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홈페이지(www.highziumstudio.com)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