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송중기, ‘독보적 아우라’의 역대급 화보 공개… ‘세련+위트’ 가득!

  • 송중기 “스스로에게 떳떳하고 싶은 욕구. 이건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송중기, GQ Korea(지큐 코리아) 3월 호 커버 장식! 봄기운 느껴지는 훈훈함

송중기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송중기는 패션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 3월 호 커버 4종을 장식하는 동시에 봄기운이 느껴지는 훈훈한 화보 컷과 인터뷰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역대급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중기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비행기, 자동차, 기린 인형 등의 소품을 위트 있게 활용,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준다. 무엇보다 통통 튀는 소품들과 대비되는 송중기의 표정은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예전에는 배역에 한계가 있으니까 빨리 더 나이가 들고 싶었죠. 그런데 안 되는 거잖아요. 다 때가 있는 거니까. 이제는 전혀 없어요. 나이 먹는 대로 거기에 맞는 역할을 하는 거죠”라며 연기에 대한 진중한 고민과 생각을 밝혔다.

더불어 송중기는 ‘시간이 지나도 잃고 싶지 않은 것’으로 “스스로에게 떳떳하고 싶은 욕구”를 꼽으며 “이건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기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스스로에 대한 확신과 오기’를 삶의 동력으로 삼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배우 송중기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주목된다.

더 많은 화보 컷과 더 자세한 인터뷰는 GQ Korea 3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

#사진 제공 : GQ Korea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