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시간 속으로’ 신예 한지원, 전여빈 친구로 짧은 순간 시선 강탈!
- 1998년 전여빈 친구 ‘이수진’ 역… 이야기 전하는 다양한 표정 눈길
- 한지원, 진짜 고등학생 같은 순수한 미소의 비하인드컷 공개
신예 한지원이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지원은 지난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권민주(전여빈 분)의 친구 ‘이수진’ 역을 맡아 단숨에 진한 인상을 남겼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 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이수진은 고등학생 권민주의 몸으로 들어온 한준희에게 먼저 말을 걸고, 학교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권민주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한지원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이야기를 전할 때의 진지함, 달라진 권민주를 보고 느끼는 즐거움 등 다양한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마치 진짜 고등학생 같은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를 선보이기도.
한지원은 2019년 영화 ‘령희’의 홍매 역으로 데뷔, 길지 않은 영화 속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나의 별에게’, 영화 ‘어웨이크’ 등의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며 차근히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끝>
#사진 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캡쳐